11~15일 사전예약, 18일 공식 출시

▲ KT 제공
▲ KT 제공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KT는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Z' 시리즈 신모델인 ‘갤럭시Z폴드2 5G’와 ‘갤럭시Z플립 5G’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두 신제품은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15일 사전예약자 개통을 시작으로 18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갤럭시Z폴드2 5G는 256GB 용량의 단일 모델로, '미스틱브론즈' '미스틱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Z폴드2는 화면을 펼쳤을 때 7.6인치, 접었을 때는 6.2인치 화면으로 전작 대비 시원하게 커진 전면 화면이 특징이다. 전문가 수준의 촬영이 가능한 다섯 개의 카메라(후면 3개, 전면 2개)가 탑재됐다.

 

갤럭시Z플립 5G는 5G 네트워크를 새롭게 지원하는 것과 무광 재질을 적용해 지문 자국 걱정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미스틱브론즈' '미스틱그레이' '미스틱화이트'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두 제품 모두 ‘슬림 커버’가 기본 제공된다. Z폴드2 가격은 239만8000원(VAT 포함), Z플립 5G 가격은 165만원(VAT포함)이다. 만약 ‘슈퍼DC2 현대카드’ ‘슈퍼할부 우리카드’ 등 KT 제휴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더블할인으로 최대 108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나아가, KT 고객은 ‘슈퍼플랜 플러스(Plus)’ 요금제로 5G 데이터와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5G 데이터는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영상(시즌믹스), 음악(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VR(Super VR Pass), 웹소설·웹툰(블라이스 스토리) 중 매월 2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적용 시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요금제는 이달 25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슈퍼플랜 스페셜 플러스' 이상 가입 시에는 월 1만2000원 상당의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3개월간 제공받아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전 세계 TV 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KT는 KT샵에서 사전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진동 마사지건, 커피머신, 전용 케이스 중 하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현석 KT Device사업본부장 전무는 "폴더블폰은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기존 스마트폰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디바이스”라며 “KT가 준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갤럭시Z 시리즈와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