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탐앤탐스 제공
▲ 이미지=탐앤탐스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추석을 맞이하여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하여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탐앤탐스 추석 선물세트는 총 5종으로 대표 인기 상품인 마일드 블렌드 액상 커피와 시그니처 드립 커피를 비롯하여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탐앤탐스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한 샷의 에스프레소를 캡슐에 담은 대표 인기 상품으로 물이나 우유에 부어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로 취향에 맞춰 만들 수 있다. 

 

탐앤탐스 콜드브루&핸드 드립 커피 선물세트는 추석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이다. 콜드브루 커피를 액상 스틱 타입으로 포장하여 휴대성을 높였다. 

 

탐앤탐스 텀블러&커피 선물세트는 매력적인 와이드 텀블러와 함께 과테말라 원두 특유의 스모키한 산미를 느낄 수 있는 페니하우스 커피를 담았다.

 

탐앤탐스 시그니처 드립 커피 선물세트는 오리지널, 케냐AA, 예가체프 등 탐앤탐스의 로스팅 노하우가 담긴 핸드 드립 등 커피 3종과 함께 가벼우면서도 위생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트라이탄 컵이 포함된 시그니처 선물세트이다.

 

탐앤탐스 커피&티 선물세트에는 오리지널, 예가체프 핸드 드립 커피 2종과 로스팅 과정 이전에 커피 생두(그린빈)에서 추출한 폴리페놀이 함유된 그린빈 빠져커피, 페니하우스 스틱 커피와 허브 티 3종을 고급스러운 화이트 그란데 머그와 함께 담았다.

 

탐앤탐스는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매장과 탐앤탐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탐앤탐스 전국 매장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무료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추석 ALL BOX를 구매한 고객 중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카페가 아닌 가정에서 탐앤탐스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면서 “가족 모두가 취향에 맞춰 커피와 차를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