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장기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날씨가 시원해지고 있어 겨울철에 위생적으로 에어컨을 보관하기 위해 에어컨청소업체에 맡기는 경우가 많이 있다. 또한 외부에서 노출된 옷 등 세탁이 잦아지면서 세탁기청소를 맡기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렁총각에서는 직접 제조한 에어컨청소 및 세탁기에 쓰여지는 친환경 약품을 사용하여 분해 청소를 해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바깥에서 묻혀온 옷 먼지들이 세탁기를 돌리면서 세탁기 내부에 축적되어 쌓인 곰팡이, 먼지들을 말끔히 제거하여 위생적인 세탁기청소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철에 사용 후 겨울동안 틀지 않기 때문에 쾌적한 상태로 닦아놓는 것이 올바르지만 일부는 닦지 않는경우가 많기에 에어컨필터 및 내외부에 먼지가 덕지덕지 달라붙어 굳어버리는 경우가 태반이다. 또한 직접 닦으려 해도 깊숙이 있는 곰팡이균과 먼지들을 닦기엔 일반인들이 직접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알려져 우렁총각에서는 에어컨청소 전문업체로써 일반인들이 쉽게 닦지 못하는 내부 안쪽 쌓여있는 균들을 닦아줌으로써 폐와 몸에 좋지 않는 균들에 대한 홈케어 및 방역에 도움을 주고 있다.

 

우렁총각은 광주 에어컨청소 본점을 시작으로해서 각지점마다 출장서비스를 제공하여 이 외 목포 에어컨청소업체와 전주 지역에 있는 우렁총각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경상도에 위치한 진주, 창원 등에서 세탁기와 에어컨청소 우렁총각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대전과 영광 등 다양한 지역에서 홈케어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렁총각은 2011년 오픈하여 VJ특공대 등 여러 매체에서 홈케어를 도와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방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