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면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온라인 시장 진출을 노리면서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광고업계의 DB마케팅 시장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다. 직접 고객이나 기업을 대면하지 않고 온라인 상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세부적인 타겟별 TM 및 DM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디비마케팅 기법이 눈길을 끌고있다.

 

디비마케팅은 온라인으로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각 기업별 상황에 적용하여 효율적으로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신규사업자정보를 원하는 많은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다.

 

트렌드를 반영하여 ㈜코어트레이더 이주하 대표는  온라인마케팅 전문 ‘비즈니스DB’의 디비마케팅 사업자정보 제공사이트를 런칭하였으며, 비즈니스DB는 대한민국 영업자들이 언제든지 편리하고 쉽게 영업관리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일 신규사접자정보 디비(DB)를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개인,법인,오픈마켓 등  세분화 하여 신규DB를 제공하고 있기에 웹과 모바일 환경에서 언제든지 자유롭게 DB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관리상의 수고로움을 덜 수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형태의 파일저장을 지원하며  마케팅 비용에 부담을 갖는 소상공인과 유통시장과 기댈곳없는 자영업자들에게  최적화 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비즈니스DB의 사용문의는 대표번호와 카카오톡으로 언제든지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웹사이트 검색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