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마케팅시장에서 가장 중요시해야하는 부분은  사업아이템 보다 체계적인 광고 집행 및 효율을 보여주는 마케팅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맞춤형 마케팅프로그램을 통해 업종별, 업체별로 광고집행 및 관리 방향성을 설정하고 그에 맞게 필터링하여 세부적으로 입맛에 맞게 관리 할 수 있기에  많은 소상공인 및 소규모 기업들 사이에서 비대면 채널인 마케팅프로그램이 크게 주목 받고 있다.

 

프로그램베이 마케팅프로그램 솔루션은 기업별로 선호하는 다양한 마케팅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마케팅 효율 체크 및 분석이 용이하고 정확한 타겟팅을 통한 디지털노마드를 원하는 고객사에게 마케팅 방향을 설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로그램베이는 각종 마케팅프로그램의 서비스제공과 디비관리프로그램 SNS관리프로그램, 이메일대량발송, 쪽지발송, 관심자수집, 자동포스팅등  다양하고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10년간의 마케팅대행경험의  ㈜프로그램베이 김동영대표는 "업주들의 입장에서 효율적인 소프트웨어의 개발을 목표로 하여 데이터 유입 파악 및 관리 부터 철저히 고객사의 입장에서 솔루션을 제공 중에 있다. 현재 다양한 카테고리의 광고주들을 고객사로 운영중이며, 그에 따른  마케팅프로그램에 지식이 없는 일반인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 노하우를 마탕으로 정확한 타켓 마케팅을 통해 자사 매출을 직접 올릴 수 있기에 영업비용 및 기회비용을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문의는 대표번호와 카카오톡으로 언제든지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웹사이트 검색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