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9월도 중순으로 접어들었다. 가을하면 바로 생각나는 것이 단풍놀이로 그동안 코로나19로 여파로 인한 답답함을 풀기 위해 근교로 나가 힐링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올해는 작년과는 달리 사람이 많이 붐비는 곳을 피해 조용한 여행지로 짧은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로 서울 근교를 많이 찾는 추세이다. 특히 교통이 용이한 양평은 가족여행 휴가지로 적합하다. 또한 서울 근교 양평 용문산은 유명한 휴가지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가을엔 단풍여행지로도 손꼽히는 장소이다. 그 외에도 두물머리, 세미원, 더그림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한 가득이다. 이처럼 해마다 4계절 인기여행지로 손꼽히는 양평은 여행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해 줄 아름다운 경관을 벗삼은 야외 카페와 시설이 잘 갖춰진 펜션이 유독 많은 편이다.

 

양평에 오랜 시간 넓은 부지 위에 터를 잡은 애화몽펜션은 입지가 좋아 가족여행, 커플여행, 회사워크샵 등의 여행장소 및 모임장소으로 추천된다. 애화몽펜션의 부대시설로는 인조잔디축구장, 대형세미나실, 매점, 카페 등이 있다. 펜션 바로 앞은 유명산 청정계곡이 흐르고 있으며, 수심이 대체로 낮아 위험성이 없어 아이들이 놀기 적합하고 다슬기잡이, 물고기잡이도 할 수 있다.  또한 워터슬라이드 대형 수영장 시설도 준비되어 있어 여름에도 인기를 끌고 있다. 수영장 시설은 풀장이 나뉘어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양평펜션 애화몽엔 바베큐, 술, 음료수, 각종 반찬을  마음껏 먹고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제공하며 조식까지 제공하는 무한리필 바베큐 패키지가 있다.

 

양평펜션 애화몽 대표는 "돌아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용문산 예쁜 단풍놀이를 추천하며, 짧은 여정의 피로를 풀며 힐링할 수 있도록 펜션 내 방역소독을 철저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