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면서 많은 분야의 시스템이 변화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인천 더아나벨라 웨딩홀에서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화상 상담 서비스를 시행 중이라고 밝혀 많은 예비신랑신부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화상 상담 서비스는 대면 상담에 부담을 느끼고 있을 예비신랑신부를 대상으로 비대면 실시간 온라인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일대일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로서 전문 상담사와 함께 내게 최적화된 체계적인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인천웨딩홀 중에서도 최초로 진행된 서비스로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이처럼 더아나벨라는 웨딩 분야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부평웨딩홀로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화상 상담 서비스 외에도 시간 부담을 줄여볼 수 있는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비용 부담을 줄여볼 수 있는 심플렉스 서비스, 장소를 불문하고 더아나벨라 음식을 즐겨볼 수 있는 홈파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중 더아나벨라의 홈파티 서비스는 더욱 주목해볼 만하다.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요리는 모두 수석 쉐프가 직접 조리한 수제요리로써 더욱 퀄리티 높은 음식을 기대해봐도 좋다. 핫디쉬, 콜드디쉬, 디저트 등의 다양한 요리 중 10종을 선택하여 홈파티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미팅, 야외 나들이 등에서도 즐기기에 충분하다. 인천웨딩홀 맛집으로 유명한 더아나벨라이기에 맛과 멋 모두 기대해봐도 좋다.

 

더아나벨라의 이주동 대표는 “요즘처럼 힘든 시기, 더아나벨라에서는 예비신랑신부님께 조금이라도 힘이 되어드리고자 다방면에서 서비스를 업데이트 중에 있다.”며 “고퀄리티 예식 대비 가성비 좋은 단독홀웨딩홀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더아나벨라의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상담 먼저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