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상품 개발 등 지속가능경영 중요 이슈 담아

▲ 한화생명
▲ 한화생명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한화생명은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는 고객 중심의 상품·서비스 개발, 디지털 혁신, 소비자보호, 사회적 가치창출 등 지속가능경영 중요 이슈들을 담았다.

지속가능경영 성과부터 기업 지배구조까지 현황과 결과를 공개했으며, 고객·협력사·임직원·주주 등 이해관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위기상황에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코로나19 피해 고객 특별지원, 라이프파크 연수원 생활치료센터 지원 등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해왔다"며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과 주주, 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 또한 성실히 수행해 나가며 소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