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시공을 예정하고 있는 ‘인하대역 라센티움’ 아파트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 일원에 들어선다. 3.3㎡당 1,100만 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공급가로 가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인하대역 라센티움은 지하 3층부터 지상 29층까지 8개 동으로 59㎡ A·B·C 타입, 84㎡ 타입 등 중소형 총 763세대(예정)로 구성된다. 도보 약 10분 거리에 수인선 인하대역과 수인선 숭의역이 위치한 역세권이다. 수인선은 지난 12일 전 구간이 개통되면서 경기 서남부지역(시흥·안산·화성·수원)에서 경기 동부지역(용인·성남) 간 이동이 편리해졌다.

 

인천아파트 라센티움은 미추홀 최초의 풀옵션 아파트다. 약 2,000만 원 상당의 김치냉장고, 냉장·냉동고, 전기오븐, 드럼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에어컨 등 실생활에 필요한 고품격 가전제품이 무상제공된다. 더불어 단지 내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도서관 및 독서실, 경로당, 보육시설 등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라센티움 아파트 인근으로 인천용현초, 용현중, 용현여중, 인항고, 정석항공과학고 등 초·중·고등학교가 자리하고 있으며 도보 통학이 가능한 위치다. 더불어 인하대병원, 옹진군청, 홈플러스, 용현시장, 롯데백화점, 인하 문화의 거리 등의 생활 편의시설과도 가깝다. 용정근린공원과 다양한 테마의 녹지 환경, 아파트 뒤로 바다까지 조망할 수 있는 곳이다.

 

라센티움이 들어서는 지역은 인천발 KTX 송도역, 미래형 교통수단으로 불리는 S-BRT(간선급행버스)가 오는 2025년 개통을 예정하고 있다. 덧붙여 해당 아파트와 인접한 도화IC가 인천대로 고속화도로 사업(송도-검단)의 경유지로 더욱 쾌적하고 신속한 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이외에도 인천 뮤지엄파크와 CGV 타워, 복합 멀티 몰 시티필드가 예정되어 있으며 주거시설 및 상권을 살리는 도시 재생 뉴딜사업, 인천항만개발 등으로 일자리 창출과 관광 레저시설이 풍부해져 유입 및 유동인구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편, 인하대역 라센티움의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능대로 (청학동) 5~6층에 위치하며 다양한 프리미엄 가치로 많은 이들이 상담받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