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매트 전문 브랜드 ㈜허그매트에서 가을신상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그매트에서는 현재까지 꾸준히 층간소음방지매트를 개발, 생산하고 있는데,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층간소음매트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면서 현재 5.5G 허그매트까지 이르렀는데 해당 제품은 결합을 더욱 쉽게 하고 결착을 견고하게 할 수 있도록 제작해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했다. 또한 표면에 홈을 제거해 깔끔하고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민자 심플매트로 개발되었다.

 

고탄성 쿠션감으로 실내 안전사고를 예방했으며 내마모성과 방수 성능이 우수한 TPU 소재를 이용해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충격흡수, 미끄럼 방지 기능도 있어 무릎, 발목 보호에 도움이 되고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도 방지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가을신상 기존매트시장에 없는 기능성쿠션바닥재이다. 테라조그레이, 테라조베이지, 패브릭그레이 3가지 색상이 공개되었으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TPU필름으로 제작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가을신상 제품은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고, 가장 많이 밟고 다니는 바닥에 박테리아균에 대한 항균력을 99.9% 나오도록 개선했다. 또한 오랜 기간 사용시 변색과 수명기간을 늘리도록 UV를 차단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현재 층간소음해결방법을 찾는 분이 많아 제1, 제2공장을 모두 풀가동해 생산해도 제품이 모자랄 정도라 더욱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전예약 제품 역시 물량이 부족하지 않도록 신경 쓰고 있으니 빠르게 예약하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가을신상 제품을 사전 예약하면 맞춤 시공을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인스타, 맘카페, 입주자카페에 필수태그를 달아 게시물을 올리면 한 건당 1만원 할인되며(최대 5만원까지), 고급펄스틸현판을 증정한다. 지인과 같이 사전 예약하면 공동구매가 추가 적용되며 시공 후 허그샵 무료쇼핑 기회가 주어진다. 시공 후 리얼후기를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해당 혜택은 모두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서 주어지는 것이며 기간은 9월 15일부터 10월 30일까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