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나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여러 가구매장에서 디자인과 가격대를 직접 비교할 수 있는 가구단지를 찾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일산가구단지는 소비자와 가구 공장을 직접 연결하는 직거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낮은 가격대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10월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를 10월 2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회원사 매장으로 등록되어있는 100여 개 회원사 매장과 200여 개 수입 그리고 국내 가구 브랜드를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0월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에는 매장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으며 세라믹식탁, 침대프레임, 원목가구, 거실장 등의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으며 행사에 참여하는 매장에 따라 특가 코너를 운영하여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참여하는 매장에 따라 행사 상품의 많은 차이가 있는 동시에 할인율 역시 차이나기 때문에 소비자가 발품을 팔 경우 저렴한 가격대로 우수한 품질의 신상품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소파279 매장에서는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 특별 할인 행사, 다우닝가구 전시 상품 특가전, 리바트 특별 할인전, 마이스터쇼파 특가 코너 이용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서초 래미안리더스원, 힐스테이트클래시안,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송도SK뷰센트럴 등이 10월과 11월 신축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만큼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준비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은 이번 일산가구단지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 기간을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10월 2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