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코스(GNCOS)가 생활 방역 시대를 맞아 전국민 필수품이 된 마스크부터 항균스프레이, 구강청결제 등 살균·항균 제품으로 구성된 ‘GN K방역 위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KF94 마스크 5장과 항균마스크 5장, 그리고 항균스프레이 3종, 프로폴린스가글 등으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인 항균마스크는 인체에 무해하면서 항균 탈취력이 뛰어난 신소재로 제작됐다. 각종 테스트 결과 유해 세균에 대한 항균력이 99.9%에 달한다. 또한 별도의 필터 없이 2단계에 걸쳐 비말을 차단해주며, 30회 세탁 후에도 항균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항균스프레이도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美 FDA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해 손잡이나 의류, 각종 버튼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스프레이를 도포 후 최대 72시간 동안 항균 효과가 지속된다. 

 

또한, 프로폴린스가글은 일반적인 칫솔질로 제거하기 어려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구강청결제다. 입 속 단백질과 음식물 찌꺼기를 응고시켜 배출해주는 제품이다. 

 

지앤코스 관계자는 “마스크, 항균 스프레이 등 개인 위생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해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지키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라며, “현재 대형마트 입점을 논의중이며 명절 이후에도 다양한 가격대의 특판 제품으로 구성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