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 가성비 블루투스이어폰 대표 브랜드 베티팟 출시 최초 고객 사은 행사 진행

 
 

‘찐’ 가성비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베티팟 ANC는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티 공식 스마트스토어 베티홈에서 오늘 9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2주간 할인된 가격 89,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이 이슈가 되면서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수많은 이어폰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제품 홍수 속에 베티팟 ANC가 가성비 뛰어난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출시 1개월 만에 출고량 1,000대를 돌파하여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노이즈캔슬링 기술이란 단어 그대로 소음을 상쇄하는 기술이다. 노이즈캔슬링 기술은 패시브와 액티브로 나뉘고 액티브는 스피커 액티브와 마이크 액티브로 나뉜다. 주의할 점은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이라고 하는 많은 제품들 중 이 3가지 노이즈캔슬링 기술이 탑재된 제품이 많지 않다는 점이고 모두 탑재되어 있는 이어폰이라면 대부분 30만원 이상 되는 고가의 제품들이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베티팟 ANC의 가장 큰 장점은 3가지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모두 탑재했음에도 9 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것이 바로 소비자들에게 ‘찐 가성비’, ‘갓성비’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이라고 불리는 이유다.

 

여기에 고성능 BES2300 칩셋 탑재로 블루투스 5.0+EDR, 28nm 패키지 프로세스, 스마트 듀얼 코어로 빠르고 강력한 페어링 연결성을 보여주고 여기에 경쟁 제품을 훨씬 뛰어넘는 대형 10mm 다이나믹 드라이버 탑재로 뛰어난 음질을 자랑한다. 저음역대와 고음역대 모두 뚜렷하게 표현되어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진짜’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베티팟 AN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티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베티홈에서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