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추석선물 역시 변모의 양상이 뚜렷하다. 대부분의 주부들이 명절이 다가오면 부모님을 찾아 뵙던 이전과 달리 언택트 시대의 개막으로 인해 방문보다 고가의 건강, 위생 관련 선물로 대신하는 사람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특히 근래 외출을 삼가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증가한 음식물쓰레기로 자연스럽게 음식물쓰레기처리기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으며 실제 본인 또는 가족을 위해 주문하는 경우도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에서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가 부모님 추석선물로 스마트카라를 선물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의 경우 고민을 많이 했고, 많은 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고심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분쇄기는 상온에서 음식물쓰레기를 모을 경우 발생하는 냄새, 물기, 악취 등과 같은 갖가지 주방 위생 문제를 단 한 번의 버튼 작동으로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러 가는 횟수가 현저히 줄어든다. 또한 번거로운 설치 걱정, 역류 걱정할 필요도 없다. 

 

현재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판매율이 가장 높은 신제품 PCS-400, 대용량 PCS-500D 두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품할인, 필터 제공, 5만원 백화점 상품권 등 세 가지 혜택을 준비했으며, 지금까지 진행되었던 명절 이벤트 사은품 중 가장 큰 혜택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관련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