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스위트엠 엘크루는 오는 10
월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14,424,900286세대 성주 최대 규모의 브랜드 아파트로 들어서는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는 286세대 모두 7784, 명품 4Bay 신평면 설계로 지어진다.

 

전 세대가 채광과 통풍, 뛰어난 개방감을 자랑하며, 정리 정돈에 유리한 팬트리와 드레스룸이 적용된다. 단지 내에는 각종 커뮤니티 및 단지 특화 설계도 적용돼 수도권 지역 브랜드 아파트 단지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경부 성주군의 경우에는 특히 개발호재가 많아 더욱 관심이 쏠린다. 성주 일반, 2차 산업단지, 성주3차 일반 산업단지가 예정되어 있고, 영호남 교류 강화를 위한 전주-무주-대구 간 고속도로가 추진 중에 있어 미래 호재가 많다.

 

또 대구와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대구 2호선 성주 연장을 추진 중에 있으며, 남부내륙고속철도 성주 역사 유치를 추진 중에 있어 앞으로 교통망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비전이 기대되고 있다.

 

생활환경도 뛰어나다. 중부내륙고속도로 성주IC 국도 이용 시 대구 등 인접지역 이동이 편리하고, 성주버스터미널을 이용해 서울 이동도 편리해 지역 발전의 핵심동력인 지역이다.

 

특히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는 우수 학군으로 자녀 교육 환경이 우수하고, 상업지역 내 위치한 만큼 대형마트를 비롯한 각종 생활 편의 및 지원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덕분에 실거주와 임대수요까지 모두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주변으로 성주군청, 법원, 우체국 등, 주요 관공서 이용도 편리하고, 인근 성주역사 테마공원과 예산공원 등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성주여중고, 성주고, 성주초 중교와 성주도서관, 학원가 등 학군도 뛰어나다.

 

한편,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 견본주택은 10월 성주군 성주읍 백전리에 오픈하며, 분양홍보관 역시 성주읍 백전리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