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환절기로 인한 알레르기 비염, 예방에 탁월한 '에코페어 네퓨어'

장지영 | 기사입력 2020/09/21 [16:55]

환절기로 인한 알레르기 비염, 예방에 탁월한 '에코페어 네퓨어'

장지영 | 입력 : 2020/09/21 [16:55]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찾아오며 약해지는 면역력과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는 일들이 많아졌다. 

 

흐르는 콧물과 시도때도 없이 이어지는 재채기는 비염을 달고사는 이들에게는 큰 고통이다. 

 

이러한 알레르기 비염은 꽃가루, 미세먼지, 황사 등이 가장 큰 원인이다.

 

특히 가을이 찾아오는 등의 환절기의 경우 그 증상을 더욱 심해지기 마련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가 될만큼 중요시 되고 있는데 이러한 환절기에는 마스크의 착용이 더더욱 중요하다.

 

이런 상황에서 성능이 좋고 편리한 그리고 저렴한 마스크를 찾는 이들에게 에코페어 네퓨어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듯 하다.

 

에코페어 네퓨어 KF-94 미세먼지용 황사 방역 마스크는 4중 구조 필터로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은 물론 환절기에 찾아오는 비염을 예방하기에도 탁월하다.

 

중국으로부터 날아오는 황사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예방할 수 있는 에코페어 네퓨어는 KF-94의 수치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안전한 마스크이다. 

 

또한, 호흡이 편한 입체구조와 특허받은 끈조절 기능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귀의 통증을 크게 줄였다.

 

뛰어난 밀착력으로 안경을 착용하여도 김서림을 방지할 수 있으며 위생적인 지퍼백 타입의 포장으로 5매입씩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60매씩 대량구매도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