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예비 창업자들은 요식업 창업에서 프랜차이즈를 선택한다. 그 중에서도 좋은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을 고르기 위해서 공을 들인다. 그도 그럴 것이 성공적인 창업을 하기 위해서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건실하고 탄탄한 프랜차이즈 본사의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좋은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기준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예비 창업주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 바로 비용과 관련된 부분이다. 특히 첫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이거나, 어려워진 상황에서 업종변경을 해야 하는 가맹점주의 경우에는 창업비용에 대한 리스크가 적어야 하는 점이 우선순위 일 수 밖에 없다.

 

하나의 매장에 다양한 배달 전문 브랜드 도입한 배달 샵인샵 추가로 상권, 계절, 시간대 어떤 변수에도 영향이 적은 ‘천년설렁탕’은 천만원대로 창업이 가능한 대표적인 소자본창업이다.

 

또한, 오픈 후 6개월 이내 목표 매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남은 기간 동안 로열티를 받지 않는 매출보장제도를 도입했다.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중간 유통을 최소화하여 낮은 원가율로 제공하는 천년설렁탕은 원팩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 할 수 있고 설렁탕, 냉면, 소불고기가 5700원으로 저렴해 평균 마진율이 높다. 

 

한편, 천년설렁탕은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라이또에프앤씨에서 브랜드를 런칭한 것으로 가맹본사는 최단기간 PC방 프랜차이즈 전국 300호점 돌파, 4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경력을 자랑한다.

 

천년설렁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 문의나 공식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