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대면 직무교육을 위한 프리미엄 온라인클래스 서비스 제공 - 수요기업 선정 시 최대 400만원, 온라인 직무교육 클래스 무상으로 지원받아

 
 

 

하루10분 프리미엄 온라인클래스, 베어유(주식회사 텐덤, 대표 유원일)가 9월 22일 중소벤처 기업부에서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에듀테크 직무교육 분야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들의 비대면 업무환경을 개선과 유망 비대면 서비스 육성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사업으로, 수요기업으로 선정 시 공급기업들의 비대면 서비스들을 최대 400만원(자부담 10%) 한도 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베어유는 6개 비대면 서비스 분야 중 에듀테크 부문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베어유는 비대면 업무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직무 기반의 언택트 교육 서비스를 공급한다. 

 

엑셀부터 파워포인트, 데이터 분석, 디자인 소프트웨어 등 현업 실무자들의 직무역량 강화를 돕는 맞춤형 비대면 커리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베어유의 가장 큰 장점이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시행 전부터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 비대면 커리어 교육 지원 캠페인을 진행해온 베어유는 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에 한하여 해당 기업들에  맞춤형 직무교육 클래스들을 제안해준다는 계획이다. 

 

베어유의 유원일 대표는 “코로나 확산으로 많은 기업의 현업자들이 직무교육의 기회를 잃게 되었고, 이들을 위해 베어유는 양질의 비대면 온라인 직무교육 콘텐츠를 강화했다’ 며 이번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을 통해 많은 중소벤처기업들의 현업자들이 부담없이 커리어 개발을 위해 베어유의 비대면 직무교육을 이용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