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NS홈쇼핑, '순수 새싹보리' 방송에 트로트 대세 진성, 영기 출연
▲ 이미지=NS홈쇼핑, '순수 새싹보리' 방송에 트로트 대세 진성, 영기 출연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NS홈쇼핑은 23일 저녁 8시 35분에 방송하는 '순수 새싹보리' 에 가수 진성과 영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진성과 영기는 각종 방송에서 보여줬던 트로트 선후배의 케미를 내세운 합동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진성의 싸인 CD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진성과 영기는 대세 트로트 가수라는 점 외에도 투병 생활을 극복한 공통점에서 우러나온 건강 정보를 바탕으로 새싹보리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새싹보리에는 영양소 7종을 비롯해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등 45종의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공급과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증진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농촌진흥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폴리코사놀과 사포나린의 함량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이날 NS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순수 새싹보리'는 무농약 GAP(우수농산물 인증) 원료만 사용한 100% 국내산 새싹보리 분말이다. 노지재배가 아닌 특허받은 재배시스템을 활용한 스마트팜에서 생산한 새싹보리로 품질과 안정성을 높였다.

 

NS홈쇼핑 TV건강기능증진영상팀 이일준 PD는 "웰빙 식품의 대세와 트로트 대세의 콜라보 홈쇼핑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단순히 상품만 구매하는 홈쇼핑이 아닌 고객과 함께 즐기는 방송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