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인터내셔널(대표 이경연)이 무설탕으로 개발한 신제품 ‘지구사탕’을 런칭하고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오는 28일(월) 첫 공개와 판매를 시작하게 되는 피치인터내셔널 ‘지구사탕’은 사탕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설탕 대신 자연성분에서 추출한 식물효소인 이소말트를 94% 함유해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건강한 캔디를 추구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무설탕과 이소말트 함유로 저칼로리를 실현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줄 수 있는 사탕이라는 점에서 육아맘 소비자들에게 선호될 것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이 제품은 지구, 태양, 목성, 수성, 토성 등 신비롭고 환상적인 은하계 여러 행성들을 이미지화 한 롤리팝 캔디로써 갤럭시안의 디테일을 표현한 만큼 우주사탕, 행성사탕 등의 별칭도 붙어 있다.

 

피치인터내셔널은 지구사탕을 대량생산화 해 첫 런칭 판매 시점부터 전국적인 판매물량을 소화하도록 준비했으며 대량생산에 따른 부담 없는 소비자가도 실현했다.

 

이경연 대표는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간식을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국내 최대의 제조 및 유통기업이 되고자 한다”며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던 특별하고 즐거운 일상을 위해 앞으로 더 많은 상품개발과 제작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피치인터내셔널의 지구사탕은 28일부터 자체 온라인쇼핑몰, 쿠팡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지구사탕에 이어 ‘먹는 숟가락 초콜릿’ 6종도 이어서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