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제이글로벌에 따르면 ‘소개킹’은 2018년 런칭한 직후부터 꾸준한 회원수 증가추세를 이어오며 현재 약 2만5천여 명의 회원을 돌파한 상태로, 회원이 증가하는 것은 그만큼 커플매칭 경우의 수가 늘어나고 회원들의 이상형에 부합되는 이성을 만나게 될 가능성도 높아지는 만큼 성사되는 커플들도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회원수가 늘어나고 커플성사도 증가하는 만큼 ‘소개캉’은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해 상시 진행 중인 상태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로는 우선 소개킹을 통해 만남이 성사되는 커플에게 연극티켓과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내용이 있으며, 사귀기 시작한 커플에게는 4만원 상당의 원데이클래스 체험권을 증정하는 내용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결혼까지 성사되는 커플에게는 ‘소개킹’ 명의 화환과 축사를 전달하고 30만원의 축의금도 제공되게 된다.

 

‘소개킹’은 젊은 이용자들을 감안해 이 외에도 신선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다른 분야와의 콜라보도 적극 추진하며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공연기획사 대학로발전소와의 협찬이 그 예로, 연극 ‘옥탑방고양이’와 ‘ 작업의 정석’ 협찬을 진행한 바 있다.

 

 

㈜에이제이글로벌의 또 다른 서비스인 오프라인 파티행사 ‘불다방로맨스’와 연계한 부분도 눈에 띈다. 매달 열리는 치맥파티, 와인파티 등 다양한 컨셉트의 오프라인 파티가 행사전문 MC의 진행으로 열리게 되며 ‘소개킹’과의 시너지 효과를 주고 있다.

 

유안진 대표는 “카카오톡이라는 너무나 익숙하고 편안한 매개체로 전문 커플매니저가 연결해주는 인연을 만날 수 있다는데 젊은 층에서의 호응이 높다”며 “이를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한 이색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꾸준히 이어나가 이용자 확대와 성사율 증가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