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뚜레쥬르,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케이크 판매량 6배↑… 2탄 제품도 출시

전지선 | 기사입력 2020/09/24 [09:35]

뚜레쥬르,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케이크 판매량 6배↑… 2탄 제품도 출시

전지선 | 입력 : 2020/09/24 [09:35]

▲ 이미지=뚜레쥬르,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디션 2탄 출시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의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가 온라인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카카오 골드 레이어’는 최근 급증하는 ‘언택트 선물족’을 겨냥해 온라인 선물하기의 대표 플랫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출시한 케이크다. 

 

맛과 품질이 검증된 스테디셀러 케이크가 온라인 선물의 특성에 맞게 변신하자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끌면서 판매량은 이전 대비 6배 이상 증가했다.

 

뚜레쥬르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별 제품 ‘뚜레쥬르 올스타 케이크’를 추가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뚜레쥬르 올스타 케이크’는 뚜레쥬르 베스트셀러 케이크 네 가지 맛을 모은 조합형 케이크다. 고구마 우유, 초코 생크림, 녹차 가나슈 생크림,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선물 맞춤형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일상적으로 모바일 선물을 주고받는 고객층의 감성과 니즈에 부합하도록 맛, 디자인, 스토리 등을 기획, 개발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보인다”면서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 역시 비대면 명절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명절 선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