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견
  © 이다견


스마트스토어
픽마마는 공부나 재택근무 시 생활소음을 감쇄시켜 집중력향상과 청력보호를 돕는 소음방지귀마개 고요브릿지론칭 기념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정상가 대비 24% 할인된 금액으로 해당 소음방지귀마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투명 캡 구매 시에는 미니 드라이버가 한정수량 소진 시 까지 증정된다.

 

다양한 생활소음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을 위한 이번 할인이벤트는 공부집중을 필요로 하는 학생, 재택근무 환경에서 집중력 높이는 법을 고민하는 직장인, 편안한 휴식을 위해 층간소음귀마개나 편안한 수면귀마개를 찾는 이들에게 더욱 희소식일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귀마개 제품은 소음차단과 청력보호에 적합한 3중 구조방식이며, 편안한 착용을 위해 귀의 생김새에 따라 360도 움직이는 회전구조가 적용되었다. 특히 귀마개 전문 제조기업 탐라엔씨에서 국내기술로 제작된 2020년 신제품이다.

 

소비자들은 귀마개 착용 후 외부에 노출되는 에어포켓의 색상을 블랙, 투명, 화이트로 선택할 수 있다. 이중 투명색상 선택 시에는 열공중’, ‘안들림’, ‘열일중’, ‘노터치등 재미있는 문구들이 에어포켓에 프린팅 되도록 추가옵션을 선택해볼 수도 있다.

 

픽마마 관계자는 이번 소음방지귀마개는 공부집중력 향상에 적합한 학습환경을 원하는 수험생, 주변소음이 개선된 쾌적한 재택근무를 희망하는 직장인, 코골이소음이나 층간소음으로부터 숙면에 방해를 받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라며 이번 할인이벤트는 재고가 소량 입고되어 진행되므로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픽마마는 집중력 향상이나 소음방지귀마개와 더불어 천연오일디퓨저 등을 취급하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로써 이번 할인이벤트 행사 및 귀마개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픽마마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