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일상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학생들이 학원이나 독서실, 공부방 등을 방문하기가 어려워졌다. 이에 따라 나름대로 인터넷강의를 활용하거나 독학으로 문제집 풀이에 열중하는 경우가 흔히 보이지만, 이는 1대1 맞춤으로 공부하는 것과 다르게 새로운 공부스타일에 다시 적응하며 공부해야 하기 때문에 학습진도가 더딜 수 있다. 또한, 수준에 맞지 않은 공부 형식으로 인해 집중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다.

 

이런 가운데 ‘메타인 과외’가 대면 과외가 불안하거나 우수한 강사를 만나기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전국 어디서나 온라인과외를 진행하고 있다.

 

‘메타인 과외’는 서울소재 수능2%이내 선생님들의 1:1화상 비대면 교육과 실제 대치동 선생님들의 방문과외, 경력 10년이상의 베테랑 선생님들의 수시와 정시 컨설팅을 지원하는 교육전문 브랜드이다. 

 

메타인과외가 진행하고 있는 화상과외는 중등 1년부터 고등3년까지를 대상으로 무료1회수업 후 결정할 수 있으며, 상시 신청이 가능하다. 메타인과외가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과외는 교육청 정식 등록되어 10년차 이상의 지도경력이 있는 검증된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타인과외가 쌓아온 프로그램의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학생 성적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성적향상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특히 단순히 진도를 나가는 것이 아닌 공부방법과 집중력, 동기부여를 통해 얻을 수 있도록 꾸준한 관리와 학습지도가 이루어지며, 이를 바탕으로 공부습관, 집중력, 동기부여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화상과외 메타인과외는 코로나가 계속되고 있는 시국에 안전하게 집에서 대치동 1타 강사에게 배울 수 있다는 특징이 돋보이며, 족집게 과외로 대면 과외보다 더욱 자세하고 꼼꼼하게 공부관리를 지도해주고 있다. 

 

더불어 서연고(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대학생 선생님들에게서도 공부 지도를 받을 수 있어 목표대학의 선생님들을 통해 입시전략은 물론 학교에 대한 다양한 궁금점도 해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메타인과외 관계자는 “장기적으로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일상으로 인해 전문기관의 도움을 받기 어려운 많은 학생들이 집에서 자신만의 방식대로 공부에 몰두하는 경향이 많다. 이에 따라 메타인 과외에서는 온라인 화상과외를 통해 1대1로 공부지도를 받고,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하며 궁금증을 바로 해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 궁금한 사항이나 모르는 부분은 메타인과외 공식 홈페이니를 참고하거나 대표 번호로 문의하면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