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인제군에 위치한 커플 펜션 구름 타고온 선녀에서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대한민국 군 장병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라사랑카드를 소지하고 결제하는 군 장병들을 대상으로 펜션 비용 30%를 환급하는 이벤트다.

 

십이 선녀탕 계곡 바로 앞, 백담사와 용대전망대, 설악산과 내린천 등 다양한 관광지와 인접해 있는 구름타고 온 선녀 펜션은 총 4개의 객실, 복층구조로 이루어진 가족 펜션으로 펜션 정면에서는 북천, 설악산 조망을 즐길 수 있어 가족, 혹은 커플 등 다양한 관광객들에게 민박, 숙박업소로 추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펜션이다.

 

인제 펜션 구름타고 온 선녀는 원목으로 이루어진 복층 3개, 황토 원룸형 한 개로 총 4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바비큐장이 따로 구비되어 있어 흐르는 계곡을 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며 계곡을 따라 즐길 수 있는 하이킹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숙박 부분 1등급, 경관 및 서비스부분에서 1등급을 받은 선정업체로서 이름을 알리고 있던 구름타고 온 선녀는 전기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기자동차 충전기를 2개설치, 이어 군 면회를 위해 방문하는 면회객들과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을 위해 30%의 비용을 환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곳 인제 펜션 구름타고 온 선녀의 관계자는 ‘늘 면회나 외박으로 방문하는 국군들을 보고 있으면 보답해주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이벤트로나마 군 장병들에게 보답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또한 장병들이 이곳에서 머물면서 좋은 기억만 남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최고의 서비스만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인제 펜션 구름타고 온 선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구름타고 온 선녀 펜션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