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짜사나이’ 2기 예고편 공개 “실제 무사트 훈련, 수위 센 부분은 삭제”

이다래 | 기사입력 2020/09/24 [21:23]

‘가짜사나이’ 2기 예고편 공개 “실제 무사트 훈련, 수위 센 부분은 삭제”

이다래 | 입력 : 2020/09/24 [21:23]

▲ (사진=ⓒ유튜브'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예고편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유튜브채널 피지컬갤러리에는 가짜사나이2 Ep0”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짜사나이 2기 멤버들이 차에 모여 한 장소로 이동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영상에는 음산한 음악과 함께 어둠 속으로 이동하는 차의 모습이 전해져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 (사진=ⓒ유튜브'피지컬갤러리')



이어진 영상에서는 가짜사나이 멤버들의 극한 훈련 영상이 전해졌다. 일부 멤버들은 실신한 채 바닥에 누워 있는가 하면 훈련장은 교관들의 고함 소리로 가득차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했다.

 

피지컬갤러리 측은 가짜사나이 2기는 실제 무사트 특별과정과 훈련들을 담고 있어 수위가 너무 센 부분은 삭제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라는 글도 덧붙이며 고난이도 훈련 과정을 예고하기도 했다. ‘가짜사아니 시즌2’는 내달 1일 에피소드 1을 시작으로, 32가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2기는 표정이 결의에 차 있다”, “가짜사나이는 유튜브 역사의 한 획을 그을 작품이다”, “소름이다. 자신의 한계를 넘는 과정이 기대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가짜사나이2’ 멤버는 모델 출신 배우 줄리엔 강, 가수 샘김, 현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 축구선수 김병지 등이 함께 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