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캠핑 성수기인 가을로 접어들면서 캠핑관련 용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가을캠핑여행 필수품으로 꼽히는 휴대용 보안안전장치 ‘캠지플러스’ 개발사인 씨피디그룹(대표 이민구)이 인천시품질우수제품 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고, 이와 함께 대형 유통매장 입점이라는 겹 경사도 맞았다.

 

인천시품질우수제품은 인천에서 생산되는 생활소비재 및 공산품을 대상으로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지정해 중소기업 품질향상 및 기술개발을 촉진하고 인지도 높은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 제도로, 선정된 기업은 자사 제품에 품질우수 지정마크를 사용해 품질경쟁력을 갖췄음을 알릴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사업관련 혜택이 주어진다.

 

이 인천시품질우수제품으로 선정된 씨피디그룹의 ‘캠지플러스’는 기존 씨피디그룹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반경 4~5m 내 침입자의 신호를 감지해 경보음을 울리게 해 안전한 캠핑을 가능케 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일산화탄소 경보기능도 탑재되어 일정 수치의 일산화탄소 발생 여부를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모기퇴치나 온습도 모니터링 기능, LED 3단계 안전등, 위급상황 비상벨 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들도 있다. 캠핑뿐만 아니라 야외활동 시, 혹은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씨피디그룹은 ‘캠지플러스’로 금번 인천시품질우수제품 선정에 앞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의 ‘2020 대한민국 임팩테크(ImpaCT-ech)’ 대상의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장상과 한국미디어리서치 주최의 '2020년 브랜드 가치평가 1위'도 수상하는 등 수상이력도 갖고 있다.

 
 

또한 ‘캠지플러스는’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판매 외에 최근 대형 가전유통기업인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목동행복한백화점에 입점되어 소비자들이 직접 ‘캠지플러스’를 보고 체험한 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선정은 우수한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한층 높이게 된 계기라고 본다”며 “오프라인 유통매장에도 등장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캠지플러스의 장점과 혜택을 보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