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홈스파에 적합한 에스테덤의 모공 & 각질 팩
▲ 사진=홈스파에 적합한 에스테덤의 모공 & 각질 팩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온라인 장보기 앱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 역시 언택트 트렌드에 발맞춰 집에서도 샵에 다녀온 듯 관리할 수 있는 홈스파 제품들을 ‘마켓컬리’를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새벽 배송을 주도하고 있는 온라인 마켓인 마켓컬리는 제품의 질은 물론 생산 과정 및 안전성 등에 까다로운 기준과 철저한 내부 평가를 통해 입점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입점된 에스테덤의 제품은 효과적으로 피부의 각질과 모공 속 관리를 도와줘 인플루언서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젠틀 딥 포어 클렌저’, ‘라이트닝 버핑 마스크’를 비롯하여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셀룰러워터 미스트’와 ‘셀룰러워터 에센스’, 뷰티 전문가들에 인정받은 ‘셀룰러워터 크림’, 저자극으로 피부를 세정해주는 ‘퓨어 클렌징 폼’ 등 총 7종이다.

 

에스테덤은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하고 프리미엄 홈스파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셀룰러워터 미스트 30ml와 셀룰러워터 크림 10ml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에스테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뉴노멀 시대로 변화함에 따라 주목받고 있는 언택트 소비, 홈스파 등 시대적 트렌드에 꼭 맞게 에스테덤과 마켓컬리와 함께하게 되었다”며 “라이프스타일 쇼핑을 선두하고 있는 마켓컬리의 철저한 인증을 거쳐 통과된 만큼 높은 품질의 에스테덤 제품으로 집에서도 샵에 다녀온 듯한 홈스파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