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텝360 누적 판매량 썸네일
▲ 스텝360 누적 판매량 썸네일


국내 보행기 브랜드 엔픽스가스텝360’ 뉴컬러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5,000대를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지난 20207월 뉴컬러 크림그레이와 밀크베이지가 출시한지 약 석 달 만에 이룬 성과로 당초 예상 판매치를 150% 이상 상회한 수치이다. 더불어 엔픽스는 국내 대형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쇼핑에서 보행기 부문 일간 인기브랜드 1위를 201910월 이후 유지하였다.

엔픽스 보행기, 스텝360은 일명 오래 사용하는 보행기로 이미 많은 육아맘들에게 잘 알려진 대표 육아템이다. 보편적으로 실사용 기간이 짧은 보행기에 비해 스텝 360은 쏘서, 보행기 그리고 걸음마 학습기까지 여러 모드로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또한 아기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장난감들과 360도 회전되는 의자, 멜로디가 나오는 풋토이 등을 통해 감각 발달에 효과적이고, 컴팩트한 폴딩 시스템으로 보관을 용이하게 하여 실용성과 편의성을 확보하였다.

 

특히 새롭게 리뉴얼 된 2가지의 소프트하고 감성적인 컬러감은 일반적인 가정의 가구들과 잘 어우러진다. 많은 가정에서 홈 인테리어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따른 스텝 360의 새로운 컬러는 최근 홈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는 점에서도 많은 육아맘의 취향을 저격한 것으로 보여진다.

 

엔픽스 마케팅 담당자는최근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지며 새로운 색상들이 부모님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 같다라며연이은 보행기 브랜드 1위와 높은 판매량으로 많은 고객님들께서 사랑을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실용성과 편의성을 함께 갖춘 제품을 제공해드리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엔픽스는 보행기를 구매하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리뷰 이벤트, 육아커뮤니티+SNS 이벤트 등이 진행되어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픽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