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
 ▲사진제공 :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

 

최근 잇따른 아파트 등 부동산 규제와 대책이 강화되면서 비교적 영향을 받지 않는 주거용 오피스텔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개발 호재와 역세권의 이점을 살린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에서 분양 소식을 밝혔다.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은 송파구 위례성대로 2길 8-1외 1필지에 지하 4층~지상 17층 규모로 4가지의 타입의 84호실을 1.5룸, 2룸, 2Bay 3Bay의 공간을 갖춰 공급한다. 인근에는 8호선 몽촌토성역, 9호선 한성백제역과 각각 150~200m 거리에 위치한 초 역세권이며 1km 근교에 2호선 잠실역과 5호선 방이역, 올림픽공원역이 위치하고 있어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오피스텔 내에는 유럽식 구조의 개인공간과 젊은 세대에 각광 받는 공유오피스 및 라운지, 루프탑, 공유주방 등 공동 공간의 새로운 개념인 콜렉티브 하우스를 선보인다.

 

또한 1~2인의 반려동물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반려동물을 위한 시설들이 갖춰져 있으며, 롯데마트 및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와 올림픽공원, 종합운동장, 석촌호수, 롯데타워 등 주변 편의성이 높은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고소득 1인가구가 늘면서 부동산 규제를 피할 수 있는 럭셔리한 프리미엄 오피스텔의 수요가 활발해지고 있다”며 “더블 역세권의 교통환경과 개발호재로 실수요층은 물론 투자수요층으로부터 꾸준히 인기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잠실 피스티 오피스텔 분양 홍보관은 송파구 올림픽로 일대에 있으며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