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에너지 기업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태림에너지가 벽난로의 상태 점검과 예약 가동까지 스마트로 제어하는 새로운 친환경 목재 펠릿벽난로를 출시했다.

 

태림에너지의 펠릿벽난로는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친환경 펠릿연로를 사용하며 순수목질계 연료로서 탄소중립적이며 다른 목질계 연료와 달리 균질하게 가공하여 완전연소가 이루어지므로 유럽 및 선진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친환경 펠릿연료를 사용하는 태림에너지 펠릿벽난로의 세라믹히터는 기존 제품에 비해 수명이 5배 이상 증가했다. 독자개발한 에플리케이션으로 난로의 점화와 소화는 물론 시간에 맞춰 작동하는 제어시스템과 이상고온 발생 등의 비상상황을 대비한 2중 안전소화체제를 갖췄다.

 

이미 모든 난방제품들을 자체생산하고 있는 태림에너지는 세계적인 친환경에너지의 기조에 맞추어 항상 새로운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태희 태림에너지 대표는 “태림에너지 펠릿 난로는 한국인의 실행활에 부합하는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면서 “간단한 조리 및 주전자로 물을 끓일 수 있는 상판과 가벼운 오븐 기능까태림에너지, 펠릿벽난로 시장의 대중화 선언지 사용할 수 있으며 우아한 디자인은 거실의 인테리어에도 고풍스러움을 더해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