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이슈로 IPTV 시장업계는 반사이익을 보고 있다. 유선시장 조사업계에 따르면 인터넷티비의 성장세는 지난해 대비 약 30%가량 증가했다 KT올레의 경우는 상,하반기 7%의 가입자 수를 확보했고 SK브로드밴드는 9%, LG유플러스는 11.2%를 기록했다.

 

통신업계 각각 매출이 뛰어오르며 인터넷가입채널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이다. 인터넷과 IPTV설치 가입경로는 비대면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인 인터넷 가입 문의채널은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압도적이다. 인터넷 비교사이트는 SK,LG,KT인터넷티비결합상품을 안내하고 사은품, 모바일 결합할인 등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로 알려졌다.

 

현재 통신사별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이 가능한 최대 금액은 46만원으로, 지난해 ‘경품고시제’가 책정되면서 가격대가 동일해진 바 있다. 다만, 인터넷비교사이트의 경우 통신사 대비 10만원 정도의 인터넷설치현금 사은품을 더 지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인터넷 비교사이트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사이트는 단연 ‘당현함’이다.  ‘당현함’사이트는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의 연관 사이트로 뜰만큼 유명세를 얻은 기업이며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의 공식승낙서를 보유하고 있어 안전성을 확보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자체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서울, 경기 뿐만 아니라 인천인터넷가입 등 전국 각처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인터넷가입 당일 인터넷설치현금을 지원한다고 안내했다.

 

실제로, ‘당현함’에서는 오후 4시이전 설치건에 대해 인터넷변경현금지급을 당일에 지원하고 있으며 4시 이후 설치건에 대해선 다음날 바로 지급을 원칙으로 한다고 밝혔다.

 

‘당현함’ 관계자는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흔히들 불안해하시는 부분이 안전성인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 사이트는 설치후기 800건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무사고 기록을 유지하고 있음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사은품지급에 대한 약속도 보장하는 카테고리도 있으니 꼭 이런 부분이 확인되는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으로 정평난 곳인 ‘당현함’은 현재 인터넷 설치후기 작성시 추가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비교사이트 ‘당현함’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