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주식회사 올배움     ©
▲ 사진제공= 주식회사 올배움     ©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온라인교육기관 주식회사 올배움에서 자동차정비기사/산업기사 2020 3 필기 기출문제 풀이강의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전했다.

 

자동차정비기사/산업기사 자격증은 자동차정비 분야에 관한 공학적 기술지식을 바탕으로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자동차정비 업무의 기술적 부분을 담당 또는 지도를 수행하는 전문기능인력으로자동차의 엔진전기  전자제어장치섀시부분 등의 점검을 통해 직접 정비를 하거나 지도감독하는 업무를 한다.

 

대표적으로 자동차정비기사/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카센터(자동차정비업체), 카인테리어튜닝전문점 등을 개업하여 운영할 수가 있으며 외에도 자동차 생산현장이나정비 업체카센터 등에도 취업을  수가 있다.

 

특히 관련 분야에 업무를 하려면 자격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매년 자동차정비기사/산업기사 자격증에 대한 수요가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올해 코로나19라는 전세계적 대위기 속에서도 수많은 수험생이 미래를 위해 자동차정비기사/산업기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이에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온라인교육기관 주식회사 올배움에서는 올해 자동차정비기사/산업기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쉽고빠르게 자격증을 취득할  있도록 최근에 치러진 2020 3 필기 기출문제 풀이 업데이트를 했다고 전했다.

 

1, 2, 3회로 예정되어 있던 자동차정비기사/산업기사 시험이 코로나19 인하여 1&2 시험이 통합됨에 따라 4 시험에도 추가가 되면서 다가오는 4 시험을 대비할  있도록 올배움 자동차정비분야 전임교수인 임세순원장이 출제경향  풀이 분석을 하여  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

 

자동차정비기사/산업기사 2020 3 필기 기출문제 풀이 업데이트 강의는 올배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