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한 품목으로 세계시장에서 50만대 이상 판매고를 올린 게이밍, 오피스체어의 글로벌 리더 브랜드인 노블체어(noblechairs)에서 추석 명절을 전후해 노블체어 전 모델인 에픽, 아이콘, 히어로 마니아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노블체어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하루 종일 앉아있어도 편안한 착좌감, 내 몸에 맞게 바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을 지닌 에픽, 아이콘, 히어로 3종 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것이다. 이번 행사에 적용된 제품은 천연가죽의 경우 1-2백 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에픽, 아이콘, 히어로와 동일한 바디에도 부담없는 가격대에 내구성이 뛰어나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블랙에디션’, ‘PU 가죽’ 제품들이 모두 해당된다.  

 

실제 히어로, 에픽, 아이콘의 블랙 에디션을 구입할 경우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PU 가죽 소재를 구입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선사한다. 포토상품평 작성시 추가 사은품 등을 전한다. 

 

노블체어의 '블랙 에디션'라인은 독일에서 제작한 통기성있는 PU 하이브리드 커버에 초미세 구멍을 만들어 장시간 게임세션에도 게이머의 땀과 공기를 잘 통한다. 이번 행사에 같이 적용된 ‘PU 가죽’은 중역용 의자의 편안함과 PU 가죽의 샌딩을 통해 손질하기가 쉽고 내구성이 강하다. 

 

이에 대해 노블체어 관계자는 “길어진 코로나와 추석 연휴가 겹치는 가운데 카페, PC방 대신 집안에 게임존이나 홈오피스를 구축하려는 사례가 늘면서 의자 구입 문의가 급증해 풍성한 혜택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제품 디자인 3종의 차이점을 살펴보면 노블체어의 ‘에픽시리즈'은 독일 프로게임팀 마우스포츠(Mouseports/ Mouz) 프로게임팀과 협업해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 게이밍 의자부분 4년 연속 수상한 설계를 장착, '아이콘 시리즈'은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은 곡선미를 지녔다. '히어로 시리즈'일반 게이밍 체어보다 폭넓은 시트 설계, 새로운 통합 조절식 허리받침대를 지녔으며 노블체어 '블랙에디션 3종'은 모두 유럽 DIN EN 1335 certification/미국 BIFMA/영국 BS 5852(Fire Safety Regulation의 3개국에서 안전성, 품질 테스트를 통과했다.

 

노블체어는 관계자는 “보급형 게이밍 체어의 퀄리티에 만족하지 못한 숙련된 산업베테랑들의 열정적인 프로젝트로 2015년 독일에 본사를두고 설립, 프로게임팀과의 협업, 세계 최고의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최고급 천연가죽 등을 반영하여 차세대 프리미엄 게이밍, 오피스 체어 틀을 구축, 생산하는 글로벌 게이밍 체어 브랜드이다”며 “세계 최초 천연/나파 가죽을 반영한 게이밍 의자를 비롯해 최고급 가죽과 독일 특유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European Hardware Award 2017/2018) 게이밍 의자부분 2년 연속 수상의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고 창립 3년 만에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등 40 개국 진출의 빠른 성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노블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