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바스템 샤워호스, 굿디자인 특허청장상 획득

장지영 | 기사입력 2020/09/25 [16:49]

바스템 샤워호스, 굿디자인 특허청장상 획득

장지영 | 입력 : 2020/09/25 [16:49]

  © 장지영

욕실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바스템의 컬러 튜브형샤워호스가 2020년 굿디자인위너에 이어 특허청장상(Bronze Prize)을 획득했다.

 

굿디자인은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디자인 선정제도로, 우수상품 및 서비스로 선정되면 정부인증마크인 GD (Good Design)마크를 부여받는다.

 

선정제품의 디자이너인 윤수림 팀장은 “샤워호스 단일품목으로는 굿디자인 시행이후 국내최초”라고 전하면서, “기존 샤워호스의 단점을 보완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밋밋한 샤워호스에 색감을 불어넣은 것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바스템 튜브형 샤워호스는 출시직후 현재까지 약 70만개(자사매출기준)이상 팔려나간 제품으로, 현재 대형마트는 물론 국내유수 욕실기업에도 독점납품을 하고 있는 품목이다.

 

또한, 각종 전시회 등을 통해 약 10여 개국 이상 샘플 및 일부물량이 출고된 상황이라고 전했다.

 

바스템 김세영 대표는 “이번 굿디자인 특허청장상 수상을 기반으로 하여 더욱더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바스템은 2020년 하반기부터 ‘엄마를 부탁해’라는 캠페인성 웹광고를 도입했다.

 

해당 관계자는 그동안 제품광고에 치중했다면, 앞으로는 가슴이 따뜻해 질 수 있는 우리주위의 소시민들의 이야기를 웹광고 형식으로 진행해 나갈 것 이라고 전하면서, 현재 1회차분 촬영이 끝났으며, 바스템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바스템은 2014년 설립했으며, 대표품목으로는 샤워호스, 필터샤워기, 변기커버 등 욕실 DIY와 관련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제조‧유통하는 욕실 DIY 전문기업이다. 김세영 대표는 로얄앤컴퍼니, 대림비앤코(대림바스) 등에서 약 10여년 이상 영업 및 기획 분야에서 근무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