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봉투형태 및 교재형태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선보였다.

 

해당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공인모 교수진이 공인중개사 난이도와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문제를 출제하였다. 이에 수험생들은 공인중개사 실제 시험과 같은 시간 내에 풀어보는 연습을 할 수 있다. 또한 본인이 부족한 부분을 정확하게 짚어낼 수 있어 마지막으로 정리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공인모 교수진은 강남, 종로 공인중개사 학원 등에서 강의력을 인정받은 실력파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공인중개사 인강은 물론, 강의와 함께 볼 수 있는 책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또한 수험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합격률 상승을 도모하고 있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교재 및 봉투형 모의고사, 해설강의에 대한 내용은 카페 내애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진행한다.

 

‘싸다구 합격 패키지’는 더 강화된 연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공인중개사 공부기간에 꼭 봐야 하는 교재만으로 구성하여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장학금 지급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다.

 

우선 장학금은 동차 패키지 기준이며,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의 동차합격자들 중 1,2차 총 평균 85점 이상 받은 이들한테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한다. 1등 1명에게는 30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지는데, 패키지 금액 대비 1,000%에 해당된다.

 

다른 이벤트로는 최대 5%에 해당되는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100% 당첨 이벤트에 응모시 최대 10,000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는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적립 가능하며, 추후 공인중개사 책 및 특강을 구매할 시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수험 가이드와 용어해설집을 증정하며,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게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요약집을 증정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필수적인 공인중개사 교재로만 구성되어 있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20만원대로 구성된 해당 패키지는 공인모 카페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