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티, 추석 연휴 배송 휴무 기간 동안 기다림 감사 쿠폰 발행 -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1위! 베티팟 프로 출시 2개월 만에 2,000대 돌파 - 1:1 디자인, 뛰어난 성능, 합리적인 가격,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소비자들 호평 이어져

  © 장지영
  © 장지영

가성비 블루투스이어폰 대표 브랜드 베티팟이 추석 배송 휴무 기간인 9월 26일부터 10월 4일까지 제품을 기다려주시는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5,000원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베티홈”에 들어가 베티팟 프로 상세페이지 상단에 있는 쿠폰을 클릭하면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줄어들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서도 블루투스이어폰으로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을 보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이에 따라 가성비가 뛰어난 블루투스이어폰의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인기 속에 가성비 블루투스이어폰 추천 1순위 베티팟 프로가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출시 2개월 만에 출고량 2,000대를 돌파한 점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

 

베티팟 프로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디자인이다. 은은한 하얀 유광 케이스에 정확히 일치하는 1:1 외관 사이즈는 기본이고, 가성비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강력한 커버 힌지와 완벽 일치하는 2020년형 이어폰 디자인 디테일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성능 또한 기대 이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성비를 표방하는 제품에서 볼 수 없는 고성능 칩셋 BES3000이 탑재되어 강력한 연결성과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여 ‘찐 가성비 블루투스이어폰’로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다. 게다가 블루투스 이름 변경, 무선 충전 기능과 iOS 연결 시 애니메이션 팝업 시스템 등의 감성을 더하는 부가 기능으로 사용자의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였다.

 

베티 관계자는 "하루에도 수많은 블루투스이어폰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징이 없다면 생존할 수가 없다. 베티팟 프로는 감성이 듬뿍 담긴 디자인, 기대 이상인 풍부하고 깊은 사운드, 해외 직구가 아닌 국내 당일 출고 및 빠른 배송,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KC 인증 획득, 친절한 서비스로 베티팟 만의 확실한 차별점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1위 베티팟 프로는 베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베티홈"에서 판매 중에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베티홈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