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라파엘웨딩     ©
▲ 사진제공= 라파엘웨딩     ©

 

 

셀프스몰웨딩  트랜드에 맞는 스드메 상품을 출시한 라파엘웨딩에서 패키지상품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드메 패키지는 라파엘웨딩에서 직접 제작한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제품을 시중가격의 절반인 77만원대로 진행 가능하다.

특히 순백의 깨끗한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는 명가 라파엘웨딩에서 실시간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드레스만 제공된다본식 웨딩드레스만큼 중요한 헤어&메이크업은 부원장급 아티스트가 직접 베이스부터 메이크업 그리고 마무리까지 직접 일대일 서비스로 만족도90% 이상 보장한다고 전했다.

합리적인 금액의 스드메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2006 7 20 전파를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 4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 3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

스드메 패키지 계약시 추가비용이 결혼비용 지출로 이어질  있는데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이러한 추가비를 포함한 금액이다.

스드메 초특가 패키지의 구성은 깨끗한 웨딩드레스 1헤어&메이크업(경력 7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웨딩부케본식스냅 원판 포함이다.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스드메 원청 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상담  정밀상담 1시간웨딩드레스 피팅 30분이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0 제공하고 있다 전했다.

라파엘웨딩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