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넷마블, 모두의마블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이미지=넷마블, 모두의마블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 인기 게임과의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세븐나이츠’의 인기 영웅 ‘연희’와 ‘스톤에이지 월드’의 ‘모가로스’ 및 ‘우디’, ‘쿵야 캐치마인드’의 ‘양파쿵야’ 등이 ‘모두의마블’에 등장했다.

 

총 20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하여 맵을 가장 빠르게 탈출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대탈출 모드’를 오픈했다. 

 

또한 초기 ‘모두의마블’의 본질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리그’를 개막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후 다이아광산에 입장만 해도 3주 동안 총 6,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업데이트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단발신사숙녀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또 성장코스 미션 진행 만으로도 게임 내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초고속 성장코스’ 보상을 개편했다. 미션 진행 시 각성 캐릭터와 각성 행운아이템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언더웨어 제조업체인 ‘좋은사람들’의 ‘예스(YES)’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두의마블’ 7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예스(YES)’ 브랜드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두의마블 파자마’를 출시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모두의마블 파자마’와 ‘좋은사람들 온라인몰 1만원 이용권(5만장)’ 등을 제공한다.

 

'모두의마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