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뉴브이크리에이티브 설립자 3인 (왼쪽부터) 김성만 최혜영 이긍정
▲사진: 뉴브이크리에이티브 설립자 3인 (왼쪽부터) 김성만 최혜영 이긍정

신생 MCN 회사 뉴브이크리에이티브에서  10월 한정 바이럴영상 지원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실시하는 바이럴영상 지원 프로젝트는 V커머스를 통한 판매 파트너제휴 업체와 신규 신청업체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함께 진행된다. 

 

2020년에 새로 설립된 MCN 회사 뉴브이크리에이티브는 마케팅 경력이 도합 25년 이상 된 기업이다. 마케팅 회사에서 MCN 으로 새로 설립 한뒤 뉴브이크리에이티브는 V커머스 전문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영상 제작과 유튜브 마케팅에 특화된 인원들로 구성된 뉴브이크리에이티브에서 10월달에 한정하여 V커머스 파트너 기업을 대상으로 바이럴 영상을 무상지원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기업들이 이에 지원한 상황이다.

 

바이럴 영상을 유튜브 인스트림(in-stream) 및 SNS에 배포하여 조회수를 1천 이상 올려주는 부분까지 뉴브이크리에이티브의 마케터가 책임지고 진행한다고 밝혔다.

 

 V커머스란 현재 매우 활발해진 영상을 통한 소비/유통 시스템이며 뉴브이크리에이티브에서는 이러한 V커머스를 통한 파트너사가 50개 이상 진행중이며 판매촉진 및 브랜딩을 위한 최고의 수단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소속되어 있거나 계약되어 있는 유튜버들을 대상으로 하는 V커머스 특성상  제품을 검열하는 과정이 있어 9월 중순부터 지원을 받고 있으며 해당 내용은 뉴브이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와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