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가 다가올 추석을 맞이하여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인모의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족들과 만나지 못하는 이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한다. 참여 방법은 댓글로 소원을 작성하면 완료되며,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정성스럽게, 많이, ‘공인모’를 넣어서 작성할 경우에도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참여 기한은 10월 5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이마트 피코크 티라미수케익(2입)’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 및 나머지 사항은 공인모 카페 내에서 참고하여야 한다.

 

공인모는 이 외에도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할 수 있는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수험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준다.

 

본 패키지는 동차/1차/2차로 나누어지며,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꼭 필요한 공인중개사 교재만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수험 가이드와 용어해설집을 추가 증정하며,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게는 2020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요약집을 증정한다.

 

또한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는 패키지 금액 대비 1000%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장학금은 패키지 신청자 가운데 동차합격자, 1,2차 평균 85점 이상 득점자에게 지급되는 것으로, 1등 1명에게는 300만원이 지급된다.

 

아울러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패키지 구매시 결제금액의 최대 5% 마일리지와 100% 당첨 이벤트에 참여시 최대 10,000 마일리지를 추가 지급받을 수 있다.

 

공인모 동차/1차/2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독학으로 공부기간을 보내야 하는 이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기출문제, 모의고사 등의 내용을 공개했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도 공개하였으며, 합격후기에는 자격증 취득자들의 노하우가 적혀져 있다.

 

더 많은 합격수기는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