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마틸다의 화분     ©
▲ 사진제공= 마틸다의 화분     ©

 

 

마틸다의 화분이 와디즈펀딩 성공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딜타의 화분 최종적으로 와디즈 펀딩 목표금액을 상회, 150% 넘어서며 성공적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종료했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드로 소일 화병(소일  식물화병 포함)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으로 이벤트 대상 제품은 스타트필름아글레오네마오색마삭줄 등이다.

스타트필름은 공기정화식물  하나이고아글레오네마는 영화  레옹이 기르는 식물로  알려져 있다오색마삭줄은 화려한 컬러의 나뭇잎과 자연스레 늘어지는 줄기의 모양 때문에 인테리어 소재로 주로 쓰이는 식물이다.

마틸다의 화분 하이드로 소일을 활용한 친환경 수경재배 화분 키트를 만들어 선보인다친환경 수경재배 화분 키트는 일반적인  대신 대체토양인 하이드로 소일을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며환경 친화적인 고흡수성 수지를 원료로 만들어진 하이드로 소일은 수분을 머금은 소재로 간편한 수경제배가 가능하다.

또한 하이드로 소일 화분은 줄기가 절단되지 않고 뿌리까지 같이 키울  있어 시들지 않은 싱싱한 꽃을 오랫동안   있다물을 주는 번거로움이나 먼지나 벌레 걱정 없이 실내에서 관리하기에 용이하다.

업체 관계자는 “펀딩 성공과 많은 분들의 지원 덕분에 마틸다의 화분이 성공적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있게 되었다면서 “향후 보다 다양하고 발전된 형태의 친환경 매체토양 화분을 선보여 나가겠다 전했다.

한편, ‘마틸다의 화분 하이드로 소일 화분 키트는 정부 소상공인시장공단의 '생활혁신형 아이디어톡톡'으로 선정된  있다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스토어 ‘마틸다의 화분’ 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