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메이튼     ©
▲ 사진제공= 메이튼     ©

 

 

자동차용품  튜닝 업체 메이튼이 오는 10 2 공식 스마트스토어팜을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이튼은 브랜드데이 행사에서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고최대 할인폭은 50%이다할인가에 더해 스토어찜 500 쿠폰  소식 받기  2천원 할인 쿠폰을 통한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스크래치 방지 도어커버차량용 목쿠션차량용 시거잭가죽 핸들커버  필수 자동차 용품 4종의 최대 50% 할인 판매로 소비자 만족과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보인다여기에 브랜드데이 행사를 맞이해 새롭게 런칭하는 신제품 특별 예약판매도 진행브랜드데이 행사 당일 특별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메이튼 관계자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처음 진행하는 만큼 전에 없던 특별 할인 혜택을 풍부하게 준비했다 “더욱 편안한 카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자동차 용품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찬스가 되길 바란다 전했다.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신제품은 메이튼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고충 버전 2 버전 1에서 3만여개의 후기로 입증된 제품력에서 더욱 개선된 성능과 디자인이 특징이다메이튼 고충은 FOD 반응센서 탑재  고속충전 기능으로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인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다.

아울러 4세대 카니발 KA4 전용 자동차용품 뉴코일매트와 차박 트렁크매트 풀커버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코일매트는 기존 코일매트의 생활방수  방오 기능에 더해 5mm 얇아진 두께와 가벼워진 무게로 포집력와 편의성을  향상시켰다트렁크매트 풀커버는 초정밀 3D 스캔 공정을 통해 간섭 없는 리얼핏을 선보이며 차박  평탄화 작업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있다.

한편 메이튼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는 메이튼 공식 스마트스토어팜에서 진행되며행사 당일에만 특별 할인가를 적용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