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뮬라웨어     ©
▲ 사진제공= 뮬라웨어     ©

 

 

뮬라웨어는 지난 23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에 맨즈 짐웨어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오늘(30전했다.

 

뮬라웨어는 맨즈 단독 매장 오픈 기념으로 내달 6일까지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맨즈 짐웨어 단독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정상 제품에 한하여 10% 즉시 할인적용이 되며 우먼&맨즈 교차 구매  10% 추가 할인도 적용 받을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뮬라웨어  맨즈 단독 매장으로 온라인으로만 접했던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있다는 장점으로 오픈 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이 뮬라웨어 공식 채널을 통해 맨즈 짐웨어 단독매장 오픈 소식 관련 문의를 다양하게 받았다.”라고 말했다.

 

또한 “프로페셔널 무브웨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프로들이 선택한 브랜드프로들을 위한 여성 운동복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으며맨즈에서도 짐웨어로서 코어를 다잡으며 운동과 스타일을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의 호감을 얻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해나가는 뮬라웨어는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뮬라웨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한편, '뮬라웨어'는 퍼포먼스 기능적인 장점 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서 맨즈 시장 확대와 인지도 확대를 위해 본격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