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견
  © 이다견

반려인 천만시대를 맞이하면서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빠른 속도로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강아지, 고양이 등 자신만의 반려동물을 분양 받고자 하는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고양이 전문 분양업체인 가필드고양이대전지점이 오픈이벤트로 분양가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가필드고양이는 분양을 원하는 반려인들을 위한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24시간 고양이 분양이 가능하다. 전문 브리더가 우수한 혈통관리를 시행하고 있으며 17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해 애묘인들의 성공적인 분양 및 고양이 양육을 돕고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철저한 애묘 관리와 무료분양서비스 등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무료분양서비스는 분양이 잘 이뤄지지 않아 애묘인들이 선호하는 시기가 지난 고양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뒤 분양 제공하는 서비스다.

 

130여 마리의 건강한 고양이들을 확보 및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페르시안이나 노르웨이숲 등 대중적인 묘종부터 아비시니안과 같은 특수 묘종까지 다채로운 묘종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최대 70%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면서 대전 지역뿐 아니라 인근 지역에서까지 분양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합리적인 분양가와 퀄리티를 모두 확보한 고양이 전문 분양업체 가필드고양이는 대전지점 외에 인천본점을 비롯해 부천, 강남, 일산 등 전국 각지에 다수의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