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환경 관련한 이슈가 많았던 가정용음식물처리기 시장에 큰 변화가 돋보이며, 미 인증된 음식물건조기, 음식물분쇄기 등 환경오염의 위험이 있는 제품의 사용을 지양하고, 친환경적인 처리 방식의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주식회사 라움의 블랙홀디스포저에 이은 블랙홀제로는 '미래를 위한 미생물'이라는 모토로 출시되었으며, 독자적인 특허 기술로 환경 문제를 해결하였다.

 

전력소모, 안정성, 소음 등 우수한 성능을 입증 받은 제품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삼나무 미생물 칩을 활용한 '미생물 분해 소멸 방식' 으로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한다.

 

블랙홀음식물처리기 투입된 음식물을 24시간 이내에 분해 시키며, 에너지 효율 또한 높아 하루 종일 작동시킨다 하더라도 전기료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음식물처리기 시장은 높은 단가로 인하여 구매 장벽이 높은 현실인데, 미생물분해소멸기 블랙홀제로는 9월 14일(월) ~ 9월 27일(일)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한가위빅세일에 참여하게 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 연이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예정된 수량 이후에도 지속적인 주문으로 추가 물량 확보에 전념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블랙홀음식물분쇄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행사 기간 내에 지마켓, 옥션에서 '블랙홀제로' 검색 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