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글루바인     ©
▲ 사진제공= 글루바인     ©

 

글로벌 전기장판 브랜드 '글루바인'이 전자파 없는 전기장판·전기매트·전기요 제품 출시 이후 캠핑용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글루바인의 캠핑전기장판·전기매트·전기요는 특허받은 EMF 인증 전자파 차단 열선을 사용해 전자파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시간이 15시간 지나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고 과열되거나 조절기 및 열선에 이상이 있을 때에도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스마트 타이머 기능이 탑재돼 1~12시간까지 원하는 시간을 설정 가능하고, 디지털 액정 화면을 통해 설정된 시간과 잔여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11단계 온도 조절 기능으로 섬세한 온도 조정이 가능하다.

 

여기에 면 원단을 사용해 미끄러짐 없이 부드럽고 편안한 감촉을 느낄 수 있어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 항균 처리를 통해 세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으며, 깔끔한 라운드 마감 처리로 제품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 기존 전기요와 차별화를 둔 초음파 박음질 처리로 실 풀림을 방지하고, 열선과 솜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물세탁이 가능한 공법으로 제조해 세탁기 사용이 가능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울러 소비전력을 낮춘 절전형 설계로 경제력 부담을 낮췄으며, 6중 안전시스템이 갖춰져 미리 과열 및 화재를 예방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제품을 접지 않고 돌돌 말아 열선이 꺾이지 않도록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안전 보관백을 제공해 캠핑장에서는 물론 가정에서도 멀티로 사용할 수 있다. 

 

글루바인 관계자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인적이 드문 인근 캠핑장으로 여행을 가는 캠핑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 만큼 한국인에게 맞는 사이즈와 숙면 온도로 설정돼 있고 2중 감지선으로 설계돼 안전한 글루바인의 캠핑전기장판·전기매트·전기요추천 제품으로 따듯한 숙면을 취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글루바인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데일리경제) △2018 올해를 빛낸 기업들 대한민국 기업 대상(산업통상자원부, 머니투데이) △2017~2019 3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소비자협회, 국회정무위원회) △2016~2020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2017~2020 4년 연속 히트 브랜드 대상 1위(중앙일보) △2015~2020 6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한국경제비즈니스) △2016~2020 5년 연속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한국경제신문) △2016 한국품질만족도 1위(일간스포츠)에 선정되며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수상한 기업이다.

 

글루바인은 높은 품질과 안전성,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으로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호주, 중국, 대만 등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는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유명 온라인 몰 뿐만 아니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매장, 그리고 GS홈쇼핑 등 유명 홈쇼핑 채널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