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품질관리사는 농산물품질관리법에 따른 자격시험에 합격하여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에게  자격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한다. 농산물품질관리사 자격 취득 시에는 농산물검사관 응시자격이 주어지며 농업직 공무원 임용시험 3%의 가산점 부여, 학점은행제 인정 등 다양한 장점이 있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그러나, 시험일정이 일 년에  일 년에 단 한 차례 진행되고 객관식으로 진행되는 1차시험과 다르게 2차 시험이 주관식 서술형(논술형)으로 출제되기 때문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학습이 필요하다. 최근 시험과목별 방대한 학습 범위, 변별력 향상을 위한 출제 난이도 상승 등으로 학습에 난항을 겪는 수험생들이 많아지면서 온라인 강의로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주)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그룹이 2021년도 농산물품질관리사 ‘2021 ONE-PICK 종합반’인강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있다. 최신 개정 법령을 완벽하게 반영한 시대에듀 농산물품질관리사 종합반 강의는 1차·2차 시험을 동시에 대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단계별 커리큘럼을 적용해 단기 합격에 최적화 된 강의다. 베테랑 교수진은 해당 강의를 통해 과목별 핵심 합격 포인트를 전수 할 예정이다.

 

강의 수강 시에는 시험 직전 실력을 점검 할 수 있도록 최신 기출문제 유형을 적용한 1차 동형 모의고사가 제공되며 강의 교재, 1:1 맞춤 학습 서비스, 모바일 강의가 제공된다.

 

자세한 강의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10월 이벤트를 진행중인 시대에듀는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어팟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