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k X 어디가구’ 공동 이벤트 ‘가구 네고킹’ 진행…100% 당첨 경품 등 풍성한 혜택

 
 

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 ‘어디가구’가 온라인 쇼핑 플랫폼 ‘NHN위투’와 상호간의 성공적인 사업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오는 27일까지 ‘NHN 위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1300k’와 함께 MOU 기념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가구 견적 요청 ▲댓글 이벤트 참여 ▲신규 회원가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어디가구’는 직접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든 전문가의 가구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지난 9월 정식 론칭했다. 엄격한 검증 과정을 바탕으로 입점한 전문 가구업체를 통해 1:1 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14일 ‘어디가구’는 ‘NHN 위투’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플랫폼 다각화에 나선다. 100여만종 디자인 상품으로 감성쇼핑을 선도하는 온라인 쇼핑몰 ‘1300k’를 통해 MOU 체결 기념 프로모션도 펼친다. ‘1300k’와 ‘어디가구’ 페이지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우선 ‘가구 네고킹’ 견적 요청 참여 이벤트를 통해 100% 당첨 경품을 지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300k 할인쿠폰’과 ‘롯데마트 1000원 모바일상품권’을 참가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어디가구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20만원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어디가구에 접속해 네고 희망 가구를 장바구니에 담고 자신이 원하는 할인금액을 적어서 네고한 뒤, 추가 할인이 적용된 견적서를 받아보면 참여할 수 있다. 모든 경품은 11월 4일에 일괄 지급한다.

 
 

‘가구 네고는 어디가구, 네고하고 싶은 가구는 어서적구!’ 댓글 이벤트도 펼친다. 1300k 페이지에 네고 희망 가구 댓글 작성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300k 1만원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행사 기간 내 어디가구 신규 회원가입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어디가구’와 ‘1300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디가구 이다인 기획팀장은 “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를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NHN 위투’와 업무협약을 맺게 됐다”며 “1300k 등 ‘NHN 위투’가 운영하는 플랫폼을 통해, 가구 견적만 받는게 부담스럽고 추가 할인 요청에 어려움을 느끼던 고객들이 언택트로 간편하게 네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