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 웨딩컨설팅이 다가오는 오는 24일~25일 갤러리아타임월드 삼성전자와 함께 이틀간 ‘대전 브랜드 웨딩박람회’ 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자리에서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서울, 경기, 대전, 공주 등의 여러 지역에서 풍성한 혜택과 파격적인 이벤트들을 선보이며 예비부부들의 긍정적인 이목을 끌어온 대전 브랜드 웨딩박람회는 그간의 고객 후기와 완성도 높은 상품으로 검증받아 온 강남과 대전의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허니문 등 최고의 웨딩업체들이 엄선되어 예비부부들을 맞을 준비를 끝냈다. 

 

웨딩박람회를 주최하는 대전웨딩 최수진 대표는 “대전 브랜드 웨딩박람회에서 제주도 웨딩스냅촬영 특가판매와 함께, 대전. 강남 스드메 동시상담이 가능하며 갤러리아타임월드 삼성전자 가전 상담 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고 안내하였다.

 

이번 대전 결혼박람회에는 대전웨딩 웨딩컨설팅, 삼성전자 갤러리아타임월드점, DB생명, 모닝글로리, 투어스테이 허니문 등 국내 최고 인기 웨딩업체들이 참가한다.

 

대전 브랜드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쿠폰, 모닝글로리 웨딩박스’ 를 증정하며 그 외 웨딩홀 식대 대관료 파격할인, 브라이드 순수 웨딩드레스 무료피팅권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대전 웨딩박람회 신청문의는 네이버 ‘브랜드웨딩박람회’ 검색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